미래신용정보는 당신과 늘 함께합니다.
민원을 신청하기 전에 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 을 먼저 확인하시어 도움을 받아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전자민원접수
당사는 민ㆍ상사 채권추심 상담신청 및 인재채용 관련 사항 외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을 하지 않으므로 고객님의 민원상담 및 처리를 위하여 온라인상 민원은 접수 받지 않음을 양해 바랍니다.
· 전화상담
당사의 부당한 업무처리에 관한 불편사항 및 기타 채무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 발생시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
민원 및 감사 담당부서 | 02-3451-9645~6 | counseladmin @mirae22.co.kr |
|
LGU+ 채권추심 |
모바일 | 02-2067-4449, 4393, 4321, 4339 02-2088-6855 |
|
외국인 | 02-2067-4473 | ||
홈상품 | 02-2067-4345 | ||
기업상품 | 02-2088-3941 | ||
KT채권추심 | 02-2067-1911, 1955 | ||
※ 민원 및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