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최고의 베테랑 상담사들과 함께 하십시오.
고객센터 구축 및 조직운영
고객센터 구축
고객센터 운영 인력 채용 및 인력 승계
고객센터 주요 시스템
상담 조직 운영
업무내용
업무수행
예시업종
Marketing
홈쇼핑 주문 고객 DB 수령 후 판매 유치 TM
추가 상품 판매(Cross Sales) / 상위 제품 판매 유도(Up Sales)
이벤트 / 캠페인 안내 및 참여 촉진 TM
예시업종
주문확정
고객 주문 사실 확인 및 접수 처리 업무
신규, 재가입, 추가 주문 및 Care 요청 접수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사실 본인확인 및 설치주소, 결제정보, 주문동의, 출금동의, 철거 일자 등 상담
예시업종
모니터링
상담원 녹취(CS) 평가
상담원의 업무 영역별로 녹취 모니터링 평가 후 피드백을 통한 상담품질 향상, 불법영업 차단, 민원 사전관리
예시업종
심사
신용대출 사실 확인 및 서류 심사
개인, 법인, 가맹점 서류심사 및 등록
신용대출 신청사실 및 직장인 재직 확인
인터넷, 모바일 실시간 신청 확인 및 심사
예시업종
사전안내 및 요금 상담센터
사전안내(정상고객) 및 요금상담센터(정지 前) 구축 및 운영
결제(D-5) 사전 안내 및 청구 요금 관련 상담 / 결제정보 안내 / 미납(1일~30일) 안내, 수납 등 센터 구축 및 운영
예시업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