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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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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권관리

부실채권 관리/회수란?

연체채권에 관한 채권자의 채권추심 위임을 받아
채무자의 재산을 조사하고, 방문, 전화, 우편 등의 방법으로 연체금 변제를 독촉하거나 연체금을 대신 수령하는 채권추심업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의뢰인 자격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개인

  • 위임가능 채권

    금융기관 여신 및 카드대금 등

    휴대폰, 일반전화, 인터넷, 케이블방송, 도시가스, 렌탈, 보안 · 경비 이용요금 등

    판결 등에 따라 집행권원이 인정된 개인간 대여금 등

    공사 · 물품 · 매매 · 용역대금 등

  • 서비스 내용

    채무자 방문(전화, 우편, 이메일 포함)을 통한 변제 독촉 및 연체금 수령 대행

    채무자 또는 채무관계자(보증인 등)의 재산조사, 소재파악 등

채권 회수기법

채권관리 시스템

  • 사용자 중심의 Interface구성
    단일 화면상에 모든 상담업무 처리 가능토록 구현

    · 현업 요청사항 및 타사시스템 장점 반영
    · 고객상담 내용 업무등록 전산 자동화 처리 반영

  • 통계분석 기능 강화
    통계분석 시스템 개발

    · 고객유형별 회수현황 산출 · 분석 통한 생산성 개선
    · 회수자료 피드백 관련 각 고객사 요구사항 충족

  • SYSTEM 고도화
    PDS / CTI / ACS 개선 및 System 자동 연동

    · 실행내역 시스템 자동 등록
    · 실행조건 재설계 통한 업무효율성 증대 및 민원 감소

  • 정보보안 강화
    DB 테이블 논리적 분리 및 보안 솔루션 추가 도입

    · 고사양 통신 전용 IBM 서버 추가 2대 도입
        웹서버 별도 구성

수수료

의뢰인과 협의하여 결정

미납요금 상담/수납이란?

연체 초기에 미납 상태가 더 이상 지연되지 않도록
수납 안내 및 관리를 통해 채권의 장기화 및 부실화를 조기에 방지하는 고객관리 업무로서
휴대폰 미납요금 외 다양한 채권에 관한 상담 및 수납센터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의뢰인 자격

    법인사업자

  • 위임가능 채권

    휴대폰, 일반전화, 인터넷, 케이블방송,
    도시가스, 렌탈, 보안·경비 이용요금 등

    금융기관 여신 및 카드대금 등

  • 서비스 방식

    자체 수납센터 또는 고객사 사무실 내
    In-House 방식으로 운영

수수료

의뢰인과 협의하여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