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신용정보는 연체고객에 대한
사후적 Customer Care Service와
더불어
고객센터 구축 및 운영 관리 서비스까지 고객관리를 위한
One-Stop Total Service를 제공합니다.
고객관리업무의 최적화된 조직 및 SYSTEM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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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부한 고객관리 경험 및
Know-How
공공기관, 금융, 통신, 렌탈 등 국내 全 업종 관리
- 일반상담(In/Out), 모니터링, 마케팅, 심사,
주문확정, 사전안내, 요금상담
- 미납관리, 채권추심, 민 · 상사채권,
고액특수채권[자동차,중장비 등]
- 업계 최대 전국 조직망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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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SYSTEM
고객 상담 / 통계분석 시스템 구축
- 고객상담 유형별 업무 진행 현황 산출 · 분석 통한 생산성 개선
- PDS / CTI / ACS 등 System 자동 연동
- 운영자료 피드백 관련 각 고객사 요구사항 충족
- PDS (Predictive Dialing System)
-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ACS (Auto Calling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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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인력 보유 및 체계적인 교육
전문 인력 및 체계적인 교육 실시
- 관리자, 전문 상담원 및 미납관리 1,300여명 운영
- 직군별, 직급별, 업무별 다양한 교육훈련 프로그램 운영
- → 업계 최초 신용관리사 책자 발간 주관
및 교육 훈련과정 개발
- → 인재육성 사관학교 역할 수행
[업계 인력 1만 여명 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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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보안 / 민원관리
정보보안 및 민원관리 Process 구축 [전담 조직 운영]
- 인적 / 기술적 / 물리적 정보보안 조치를
통해 소중한 개인정보 안정성 확보
- 불법행위 근절을 위한 녹취 및
사전 민원방지 System, 통합 DM센터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