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닫기
GNB버튼 1833-9610

CRM 서비스

믿음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최고의 베테랑 상담사들과 함께 하십시오.

  • path home
  • CRM 서비스
  • CRM 서비스 소개

CRM 서비스 소개

미래신용정보는 연체고객에 대한
사후적 Customer Care Service와 더불어
고객센터 구축 및 운영 관리 서비스까지 고객관리를 위한 One-Stop Total Service를 제공합니다.

고객관리업무의 최적화된 조직 및 SYSTEM 구축

  • 풍부한 고객관리 경험 및
    Know-How

    공공기관, 금융, 통신, 렌탈 등 국내 全 업종 관리

    • 일반상담(In/Out), 모니터링, 마케팅, 심사,
      주문확정, 사전안내, 요금상담
    • 미납관리, 채권추심, 민 · 상사채권,
      고액특수채권[자동차,중장비 등]
    • 업계 최대 전국 조직망 구축
  • 고객관리 SYSTEM

    고객 상담 / 통계분석 시스템 구축

    • 고객상담 유형별 업무 진행 현황 산출 · 분석 통한 생산성 개선
    • PDS / CTI / ACS 등 System 자동 연동
    • 운영자료 피드백 관련 각 고객사 요구사항 충족
    • PDS (Predictive Dialing System)
    •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ACS (Auto Calling System)
  • 전문인력 보유 및 체계적인 교육

    전문 인력 및 체계적인 교육 실시

    • 관리자, 전문 상담원 및 미납관리 1,300여명 운영
    • 직군별, 직급별, 업무별 다양한 교육훈련 프로그램 운영
    • → 업계 최초 신용관리사 책자 발간 주관
        및 교육 훈련과정 개발
    • → 인재육성 사관학교 역할 수행
        [업계 인력 1만 여명 배출]
  • 정보보안 / 민원관리

    정보보안 및 민원관리 Process 구축 [전담 조직 운영]

    • 인적 / 기술적 / 물리적 정보보안 조치를
      통해 소중한 개인정보 안정성 확보
    • 불법행위 근절을 위한 녹취 및
      사전 민원방지 System, 통합 DM센터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