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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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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권관리

부실채권 관리/회수란?

연체채권에 관한 채권자의 채권추심 위임을 받아 채무자의 재산을 조사하고, 방문, 전화, 우편 등의
방법으로 연체금 변제를 독촉하거나 연체금을 대신 수령하는 채권추심업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뢰인 자격
의뢰인 자격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개인
위임가능 채권
위임가능 채권
금융기관 여신 및 카드대금 등
휴대폰, 일반전화, 인터넷, 케이블방송,
도시가스, 렌탈, 보안 · 경비 이용요금 등
판결 등에 따라 집행권원이 인정된 개인간 대여금 등
공사·물품·매매·용역대금 등
서비스 내용
서비스 내용
채무자 방문(전화, 우편, 이메일 포함)을 통한
변제 독촉 및 연체금 수령 대행
채무자 또는 채무관계자(보증인 등)의
재산조사, 소재파악 등

채권 회수기법

File 상태 파악

정보 수집

회수 전략
(공략방법)

회수 전술
(SKILL,TOOL)

선택과 집중 Model
채무자속성
연체사유
연락처 및 주소
입금위약여부
행불,사망,파산
기타
최적화 Prodcess
생산성 KFS*
(주요성공요인)
고객 Target특성
고객 컨택 채널
채무자 행동 Model
채무자 상태관리
소재파악
채권확보
재산조사
기타

채무관계자

회수

*KFS:Key Factor of Success(성공적인 요인)

채권관리 시스템

채권관리업무
최적화된
SYSTEM 구축

사용자 중심의
Interface구성

통계분석
기능 강화

system
고도화

정보보안
강화

단일 화면상에 모든 상담업무 처리 가능토록 구현
현업 요청사항 및 타사시스템 장점 반영
고객상담 내용 업무등록 전산 자동화 처리 반영
통계분석 시스템 개발
고객유형별 회수현황 산출 · 분석 통한 생산성 개선
회수자료 피드백 관련 각 고객사 요구사항 충족
PDS / CTI / ACS 개선 및 System 자동 연동
실행내역 시스템 자동 등록
실행조건 재설계 통한 업무효율성 증대 및 민원 감소
DB 테이블 논리적 분리 및 보안 솔루션 추가 도입
고사양 통신 전용 IBM 서버 추가 2대 도입 웹서버 별도 구성

수수료

의뢰인과 협의하여 결정

미납요금 상담/수납이란?

연체 초기에 미납 상태가 더 이상 지연되지 않도록 수납 안내 및 관리를 통해 채권의 장기화 및 부실화를 조기에
방지하는 고객관리 업무로서 휴대폰 미납요금 외 다양한 채권에 관한 상담 및 수납센터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뢰인 자격
의뢰인 자격
법인사업자
위임가능 채권
위임가능 채권
휴대폰, 일반전화, 인터넷, 케이블방송,
도시가스, 렌탈, 보안 · 경비 이용요금 등
금융기관 여신 및 카드대금 등
서비스 방식
서비스 방식
자체 수납센터 또는 고객사 사무실 내
In-House 방식으로 운영

수수료

의뢰인과 협의하여 결정

업무상담 신청
민·상사 채권추심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상담 신청을 해주세요. 업무 담당자가 직접 연락하여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채권자(의뢰인)

채무자

개인정보 활용절차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대표자 : 업무의뢰 상담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2. 전화 번호 : 의뢰된 업무 진행상황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등의 안내
3. 기타 선택항목 : 개인의뢰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들이 업무상담 신청을 이용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2. 전화 번호 / 팩스 번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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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의뢰 또는 계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3. 이용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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